콘텐츠로 건너뛰기
꽁기꽁기한 세상만들기
검색 대상
검색
검색
꽁기꽁기한 세상만들기
검색 대상
검색
검색
나이 드는 것이 좋은 점은..
글쓴이
greeun
/
2007년 03월 24일
나이 드는 것이 좋은 점은 지난 세월의 과거를 간직할 수 있다는 것이다.
– 마들라인 링글
이전
“감사합니다.”란 말보다 “고맙습니다.”
다음
정유사-주유소 다시 달리기 시작하나?
위로 스크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