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유사-주유소 다시 달리기 시작하나?

일전에 tv프로그램에서 정품, 정량하지 않는 주유소를 크게 한번 떠든적이 있었다.

또 정유사들의 담합에 제동이 걸리기도 했었고…

그 당시엔 방송 덕에 소비자들 끼리는 기름 가격하면 웅성대기 일쑤였는데 이상하리라만큼 매스컴에서는 더이상 크지는 않는 듯 했다.

당시에는 지속적인 달리기를 하던 휘발유 가격이 주춤하나 싶었는데…어제 주유를 하곤 기겁을 하게 되었다. 요즘 표현으로 안구에 습기가 가득 차다라고나 할까? ㅜ,.ㅜ

주로 이용하는 주유소 위치가 신도림/신정동 일대인데, 그간 1,458원~1,545원 정도로 기억하고 있었다.

헌데 어제 주유 전 인근 대부분의 주유소가 1,594원이상으로 한방에 고고씽한 상태. ㅜ,.ㅜ 이건 뭐…서로 작당이나 한 것 마냥 단번에 가격이 동시에 오른 것 같았다.

하루 중 12시간 이상을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IT종사자로 최근 휘발유 가격 대폭 인상에 관한 소식을 접한 적이 없는 터라 충격은 더욱 큰 것 같다.

한편, 간간히 들렀던 s-OIL 주유소는 아주 기름 가격 판을 가려놓고 장사하던데 가격표 찾는 운전자가 사고나기 딱이다.

한번은 치워라 해서 치우는 척 하더니만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 가격표 가림판!!

이후 다시는 안가게 되었다.

하여튼 기름장사하는 사람들…정유사-주유소 라인들 제대로 된 걸 본적이 없는 것 같다.

3 thoughts on “정유사-주유소 다시 달리기 시작하나?”

  1. 기름값이 많이 올랐네요.=.=;;

    월급은 안오르는데.ㅠ_ㅜ;;

    전에 차 타고 다닐때…1200원 가량 했던 기억이 납니다.^^

    응답

Leave a Comment